앱테크 캐시워크 토스퀴즈 [한국] 오천원 연결권 언박싱 (UNBOXING)
경제적 자유를 위하여

모두가 부자가 될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됩니다..

주화 재테크/한국현행

[한국] 오천원 연결권 언박싱 (UNBOXING)

화 수 분 2021. 11. 7. 08:10
반응형

화수분입니다.

드뎌 오천원연결권을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아담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천원권에 비하면 귀엽네요 ..

아담한 박스가 한개 왔답니다.
비닐포장에 내용물이 들어있답니다.
조폐공사 사이트에서 보던 원통형 케이스가 보이는 군요..

걍 뚫려 있을줄 알았는데 뚜껑을 달아 주었군요 ...한국은행 마크가 보입니다.

어라 안에 보호 완충제가 들어 있네요 ...

이렇게 내용물이 나온답니다.

이런 형태 이군요 ...

번호를 자세히 관찰해 봅니다..

음...쓸만한 번호는 보이질 않네요..

그런데 번호가 끝번호 순서가 아니라 중간번호 순서로 되어 있는것에 이채롭네요...뭔가 이유가 있을것 같긴한데...^^

여하튼 최초의 오천원권 연결형지폐이고   AA로 시작된것에 만족합니다.. 즐거운 수집생활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