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캐시워크 토스퀴즈 [한국] 연결권 배송 정보 배송완료 ??
경제적 자유를 위하여

모두가 부자가 될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됩니다..

주화 재테크/한국현행

[한국] 연결권 배송 정보 배송완료 ??

화 수 분 2021. 11. 7. 17:43
반응형

화수분입니다..

요즘 조폐공사 천원 오천원 배송중입니다만 저도 어제 오천원 연결권을 받았습니다.

아직 천원권 배송이 안되서 조폐공사 쇼핑몰에 배송정보 확인차 들어가 봤습니다.

그런데 가관이네요 ...헐~~

천원권 배송완료 ?  이건 뭔소리....

이미 도착한 오천원권은 상품준비중(?) 이고 천원권은 배송완료라고 되어 있네요...

참 한심하네요 ...

아직 못 받으신 분들만 애가 타겠네요 ... 

다행이 CJ 통운에 확인해 보니 아직 상품준비중이라고 나와 있네요...아직 배송전인걸로....

오늘자 조폐공사 게시판을 보면 저 같은 사람도 꽤 있는듯 하네요 ...

그래도 한국을 대표하는 조폐공사인데 .... 돈 버는것에만 급급하지 말고 그래도 공사인데 .. 이런  세심한것 까지 신경을 써 주셨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