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캐시워크 토스퀴즈 [한국] 지폐 오천원 연결권 천원연결권 추첨결과
경제적 자유를 위하여

모두가 부자가 될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됩니다..

주화 재테크/한국현행

[한국] 지폐 오천원 연결권 천원연결권 추첨결과

화 수 분 2021. 10. 27. 16:20
반응형

오늘 조폐공사 지폐 연결권 추첨 결과 발표가 있었네요..

저는 주 테마가 동전이라 아래와 같이 소장용으로 각각 2개씩 신청을 했는데  5천원권은 1개가 탈락했네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천원권은 미달이었고 오천원권은 1.1대1 이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경쟁률이 저조했던거 같아요....

그래도 오천원 연결권은 첫 발매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가치는 우상향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한곳에 2개씩 신청하는 건데 ..나름 분산 시킨다고 1개씩 신청했는데 운송료만 더 들어갔네요 ...헐~~

그나 저나 이거 어떻게 보관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누구 말대로 표구를 해서 거실 벽에다 걸어놔야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