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캐시워크 토스퀴즈 [천원연결권] 천원 연결권 언박싱 (UNBOXING)
경제적 자유를 위하여

모두가 부자가 될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됩니다..

주화 재테크/한국현행

[천원연결권] 천원 연결권 언박싱 (UNBOXING)

화 수 분 2021. 11. 14. 07:50
반응형

화수분입니다.

드뎌 조폐공사 천원연결권이 도착했습니다.

참 우여곡절 끝에 도착했네요...

저는 천원연결권은 집사람하고 저 2개만 신청했고 모두 당첨이 되었습니다..

이미 이전에 발매한적도 있고 하니 기념삼아 수집용으로 딱 2개만 했습니다. 아마도 경쟁률이 거의 저조했던것 같습니다.

받자마자 박스가 찍혀서 왔네요 ...첫 대면부터 기분이 팍 상했어요 ..여하튼 재 판매는 날라갔네요 ...

걍 자의반 타의반 오픈해 보기로 햇습니다..

오천원 연결권에 비해서 2배 정도 큰 사이즈로 보였습니다..

역시 AA권이군요 ...

자 펼쳐 보겠습니다.

우선 한눈에 원샷..자 이제부터 좋은번호를 찾아봅시다... 제발..

음 끝자리가 864H로 끝나는 NOTE 이군요 ...좋은 번호는 날라간듯.....ㅋ

끝으로 FULL 샷 찍고 다시 깡통안으로 봉인  고고 !!

좋은 번호는 없었지만 나름 소장에 의의를 갖겠습니다...

즐거운 수집생활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