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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수분입니다.
금일 다들 아래와 같은 문자 한통씩 받으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너무 어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모든 고지 일정은 모든 사항을 고려하고 고려하여 나온 일정이 아닌가요 ?
이렇게 성의없는 문자 한통이면 다 해결이 되나요 ?? 이건 고객에 대한 양해도 아니고 통보네요...통보..
어째 일처리를 이렇게 하는지...제가 보기엔 품질확보는 핑계인것 같고.. 연말이니 연월차 못쓴 직원들 연월차 휴가 챙겨주려고 하는 것으로 밖에 의심되지 않아요 ...
그런거 하나 고려 못하고 일처리를 진행하는지.. 앞으로 각성해야 할 것 같습니다....
언젠가는 직원들 보다 고객이 먼저인 회사가 될런지.....
[Web발신]
안녕하십니까, 한국조폐공사입니다.
먼저, 한국의 화폐를 신청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배송 일정과 관련하여 안내 문자드립니다.
27일부터 배송 예정이었으나, 케이스 품질확보를 위한 전수검사 및 포장작업 지연에 따라
1월 5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니 고객님들의 양해부탁드립니다.
기다려주시는 만큼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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