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캐시워크 토스퀴즈 ( 딸기 ) 집에서 딸기 키우기 (22일차)
경제적 자유를 위하여

모두가 부자가 될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됩니다..

식물 키우기

( 딸기 ) 집에서 딸기 키우기 (22일차)

화 수 분 2022. 3. 15. 16:23
반응형

화수분입니다...

오늘로서 딸기 키우기 22일차가 되었네요 ...

키우는 딸기가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번식 방법이 2가지로 나눠진거 같아요...

하나는 열매 번식 방식... 또 하나는 러너 번식 방식으로 ...

먼저 열매 번식을 택한 아이입니다..

 먼저 수정이 된 아이는 딸기 열매 비스무레한것이 생기기 시작햇어요...너무 신기해요 ...

이게 빨알간 딸기가 되는 거군요 ....저도 처음 봤어요 ...

또 다른 수정된 꽃이에요...,이 아이도 열매를 맺을 준비를 슬슬 합니다...

이번에 러너번식을 선택한 아이 입니다...

이게 땅에 연결되어 뿌리를 내면서 또 하나의 딸기 모종이 되는 거라고 하네요 ..

 

이 아이는 꽃은 안피고 러너만 또 나오네요 ...^^

조만간에 빠알간 딸기 열매가 나올거 같아요 ... 이후로도 성장 일기는 계속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