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캐시워크 토스퀴즈 궁평항 바다!
경제적 자유를 위하여

모두가 부자가 될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됩니다..

카테고리 없음

궁평항 바다!

화 수 분 2023. 8. 7. 14:10
반응형

 

 

화요일 날씨가 참 좋더라구요! (사실 좀 덥긴했다만.. ㅋㅋ)

 

그래서 궁평항으로 바다보러 갔다왔어요!

 

 

 

 

 

궁평항 가는길_

 

 

 

궁평항에는 사람이 정말 없더라구요. 

 

아버지 데리고 함께 갔는데 한산하고 정말 좋았어요!

 

여긴 궁평 낙조길!

 

 

 

 

갈매기 먹이주기는 금지입니다! ㅋㅋ

 

 

 

 

 

 

 

그리고 궁평 낙조길 밑에 길이 하나 더있더라구요.

 

아마 여기는 바닷물에 발 담글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 같았어요.

 

제가 갔을 땐 수면이 낮아진 상태여서 길이 다 보였습니다!

 

 

 

 

길도 이렇게 넓게 뻥 뚫려있고

 

 

 

바다도 엄청 넓게 있어서 마음이 다 시원해지는 느낌이였어요!

 

바다향 맡아본지가 오래돼서 그런지 더 와닿았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본 바다라서 그런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뻥 뚫린 느낌이 시원하고 좋았답니다!

 

평일엔 사람도 많이 없으니 많이 보러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